-
렉서스 서비스센터/고객센터 및 긴급출동서비스카테고리 없음 2023. 5. 8. 21:08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오직 렉서스만을 위해서 설계된 순정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검증된 테크니션에 의하여 순정부품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해서 표준화된 물류시스템과 전국적인 부품판매 및 차량정비망을 운영하고 있고, 렉서스의 JIT활동을 통해서 부품이 적시에 공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렉서스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 및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LEXUS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서 [서비스센터] 항목을 선택하시면, 각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센터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곧바로 접속하실 분들은 바로가기(서비스 센터 | Lexus Korea)를 참고해주시구요, 원하는 센터의 이름/정비내용/전화번호/주소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렉서스 서비스 예약전용 AI콜센터는 080-4500-4500번이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렉서스 고객 지원실 연락처는 080-4300-4300번이고,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역시 080-4300-4300번이지만 ARS 1번을 눌러서 이용가능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렉서스 공식 전시장에서 구입한 차량에 한하여 일정기간 내 차량의 운행과 관련된 문제발생시 전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긴급견인 및 보험접수대행, 차량대차, 비상급유, 방전시 무상 긴급견인서비스, 타이어교체, 배터리점프입니다. 서비스 절차는 긴급출동접수 > 차량정보파악 > 도착시간안내 > 안전조치실행 순입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52
한화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챗봇서비스
한화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또는 한화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먼저 누르는 ARS인데요, 전화번호는 1566-8000번이고, 고객상담센터 이용시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735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고장출동/사고출동/차량무상점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 제공하는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때 긴급출동 특약을 추가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역시도 그중에 한명이며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709
KB손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번호
케이비 손해보험 또는 KB손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르는 ARS와 보이는 ARS에 대하여 평일, 심야/주말/공휴일 그리고 기타 ARS로 구분하여 살펴볼게요. 고객
dongle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