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 배달 - 주문/배송 가이드카테고리 없음 2025. 5. 19. 18:47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가정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신선한 우유 및 다양한 유제품을 가정에서 손쉽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운영됩니다.
정기 배송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온라인을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유통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우유 배달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고자 하시는 고객에게 실용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문/배송 방법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접수 확인
제품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아주시고, 제품 확인 후 주문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요일별 수량과 배달 시작 요일을 선택해주시고, 배달요청하신 주소별 담당 대리점의 배달요일/수량/배달가능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서울우유 가정배달사이트 1:1 고객상담 페이지(서울우유 가정배달서비스 1:1문의/답변)에 변경사항을 남겨주시고, 기타 문의 사항은 해당 고객센터(서울우유 가정배달서비스 매장검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배달서비스 상담
주문접수 완료 후, 서울우유 담당 고객센터에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유선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가정배달 상품의 특성상 배송이 어려운지역(배달불가능한 도서산간, 출입제한 사무실/빌딩, 기타 특정지역 등)은 주문이 취소되거나 추가 배송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서울우유 담당 고객센터와 통화 시, 배달 기간 및 주기를 상의 후 조정 가능합니다.
3. 배달시작
생산에서 배달까지 냉장 배달 시스템(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고객님 댁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배송일 아침에 고객님의 문고리를 확인해 주세요.
서울우유 가정배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2-2038-2918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하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10시 ~ 17시, 점심시간은 12시 ~ 13시,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26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 [프레딧]
Hy는 유산균 음료인 야쿠르트를 발매하고 있으며, 우유나 건강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제품은 시중 매장에서 취급하지 않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하여 일대일 대인판매
dongle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