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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 [프레딧]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 14:53


    Hy는 유산균 음료인 야쿠르트를 발매하고 있으며, 우유나 건강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제품은 시중 매장에서 취급하지 않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하여 일대일 대인판매를 하는것이 특징입니다. 오늘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 또는 프레딧(Fredit)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고개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77-3651번이고,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무료전화번호는 080-023-7711번이고, 상담가능시간은 좀전과 동일합니다. 토요일에는 09시부터 12시까지 가능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팩스번호는 02-3449-6637번입니다.




    고객상담은 인터넷, 전화, 팩스, 서신, 고객점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고, 소비자 불만처리 프로세스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접수사항은 통합시스템에 일괄적으로 접수되어 관할부서 및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통보됩니다. 관할부서 및 담당자별로 접수사항을 확인 및 조치해서 최단시간 내에 고객에게 알려드리며, 문제발생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일대일 상담 운영시간은 접수는 24시간, 답변은 평일 09시~18시, 당일접수는 영업일 18시까지 상담문의가 가능합니다. 영업일 17시 이후 및 주말과 공휴일 문의건은 익영업일에 접수됩니다.

     

    클레임에 대한 보상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동일품종, 동일수량으로 현물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의 표를 참고하여 식품과 비고에 대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을 확인하세요. 피해유형과 보상기준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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