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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 찾기 및 서비스정책카테고리 없음 2023. 10. 10. 14:09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대규모인 본사직영 통합 고객상담센터와 전국에 분포해있는 A/S센터 및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340여개의 서비스 유통 조직망을 통하여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경동나비엔 서비스센터와 주소 및 전화번호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대리점(서비스점)까지 조회하시려면 해당 페이지(서비스점 조회 > 경동나비엔경동나비엔 | 대리점/서비스점 찾기 (kdnavien.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의 경우 현재날짜를 기준으로 전국에 총 13곳이 있으며, 센터명과 주소는 차이가 있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번으로 동일합니다.
경동나비엔은 IP PBS 기반의 고객상담센터를 구축했다고 하는데요,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고객상담센터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채널을 구성했습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문의와 A/S요청을 스마트 서비스를 통하여 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서비스용 순정부품만을 취급하고, 봉인씰과 홀로그램으 부착하여 개별 포장함으로써 불법부품제조 및 유통을 원칙적으로 통제하고 있으며, 당사의 순정부품은 공인된 서비스 대리점에만 공급되고 부품의 불법유통 적발시에는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 출장비를 명확히 구분하여 명시하는 표준 서비스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모든 A/S직원이 지참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하여 서비스 및 부품교체 등의 비용내역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서명할 수 있습니다.
무상 품질보증기간 이후에 두가지 이상의 부품을 교체할 경우 기술비는 고가의 한가지 기술비만 산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축정된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가정용 가스보일러에 한하여 3년 무상 품질보증을 실시할 뿐만아니라 가정용 기름보일러는 2년 및 비가정용 보일러는 1년 무상 A/S를 실시하여 소비자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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