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 접수
    카테고리 없음 2022. 7. 18. 18:41


    Rinnai는 지난 1974년 설립 이후 국내 최고의 가스기기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이어가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있습니다. 가스레인지로 시작하여 가스보일러, 온수기 업소용 주방기구까지 제조력과 품질력을 갖춘 열기기 종합 메이커라고 할 수 있어요. 본사 2공장을 포함해서 3개의 공장과, 지역별 5개 지역사업부 및 전국에 27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AS접수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AS 및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는 1544-3651번이고, 린나이는 본사직영 AS를 운영하며, 순정부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설업자를 통한 AS시, 무분별한 중고부품이 사용되어 소비자에게 막대한 재산손해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린나이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품몰 배송비의 경우 과거에는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었는데, 현재는 5만원 이상이어야 무료배송입니다.

     

    <린나이 서비스 특징>




     

    1. 연중무휴 365일 토탈케어 : 업계최초로 본사직영 27개 센터 통합상담 콜센터 운영
    2. 해피콜 평가제도 : 서비스 품질평가 제도로, 소비자에 의한 직접평가의 품질평가시스템 구축
    3. 100% 순정부품 사용 : 실시간 부품관리시스템 및 365일 배송으로 수도권은 즉시발송, 지방은 당일출고
    4. 업계최초 동절기 24시간 특별서비스 : 동절기 서비스 불만해소 및 취약가구/취약시간대 즉각반응시스템

     

    다음은 A/S 접수에 대한 안내를 보겠습니다. 카카오채널 린나이상담톡으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으며, 손말이음센터를 활용하여 전화이용이 어려운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자유롭게 전화를 통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실시간 통신중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S출장접수시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평일 09시~18시 이후 방문건은 할증료 22,000원을 청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