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상담/문의 방법카테고리 없음 2023. 7. 16. 17:53
쓰레기 중에서 가장 처리하기 번거로운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식물입니다. 물론, 매 끼니마다 남김없이 모두 먹어치운다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식사를 하다보면 남기는 음식들이 반드시 발생하게 됩니다.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이용한다면 번거로움을 확실히 줄일 수 있는데요, 스마트카라는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들 중 하나이며 여러가지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가정, 기업, 음식점 등에서 배출되는 음식물쓰레기를 줄여야 다음세대에 깨끗한 지구를 물려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0%까지 감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판매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400Pro, 400, 이노베이션, 400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400 스토리지타워 패키지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100만원 내외로 형성되어 있더군요.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9113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궁금한 점에 대하여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공지사항, 제품 매뉴얼,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문의, A/S접수, 챗봇상담, 매장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매뉴얼과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얻을 수 있고, A/S접수 후에 영업일 기준으로 1~3일 이내에 상담사가 연락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여 챗봇상담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매장에서 스마트카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45
https://dongle2.tistory.com/726
https://dongle2.tistory.com/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