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즐거움이 있는 동글이의 보물상자

Today
Yesterday
Total
  • 한일 대리점/서비스센터 찾기 & 제품 보증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5. 1. 8. 21:25


    한일전기는 1964년에 설립된 가전제품 제조 기업인데요, 생산되는 제품 중에서는 자동펌프가 유명하며, 이외에도 계절가전/생활가전/주방가전/환기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력 업종은 선풍기입니다.

     

    한일전기 홈페이지(한일전기)에 접속하시면 한일펌프/환풍기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고, 마이한일 및 세이프한일 페이지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객문의 페이지(한일전기 고객지원 > 고객문의)에 접속하시면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우편번호, 문의분류, 형식명, 제목, 내용, 비밀번호, 첨부파일, 자동등록방지문자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문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고객문의 내역조회] 메뉴를 통하여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눌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AS 접수의 경우, 당사 콜센터 1588-1183번 또는 해당 지역의 CS센터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일 대리점 또는 판매점 찾기 페이지(한일전기 판매점 안내)에 접속하시면 전국에 위치해 있는 판매점(대리점)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정보와 함께 지점명, 주소, 전화번호, 취급제품 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한일 서비스센터 또는 AS센터 찾기 페이지(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안내)에 접속하시면 전국에 위치해 있는 AS센터를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고객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직영 서비스센터 외 전문점 방문시 사전에 전화연락 하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제품의 보증기간을 보도록 할텐데요, 품목별 보증기간 정보는 위의 표와 같습니다.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라도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본사 제품을 보증기간 내에 사용설명서에 의한 정상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수리를 해드리며,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무상보증 기간을 1/2(6개월)로 축소하여 적용하고, 만일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처 또는 한일 A/S센터에 제품 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리/교환/환불 등의 보상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고, 제품은 A/S용 부품을 제조일로부터 보유년한 동안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686

     

    신일선풍기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찾기

    신일은 1959년 소형모터 제조사로 시작했으며, 우수한 모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풍기를 생산하여 국내 선풍기 보급화에 앞장선 기업입니다. 1978년에 선풍기 1일 생산량 1만대를 돌파했고, 국내

    dongle2.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