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시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회원가입 절차카테고리 없음 2024. 11. 20. 11:22
택시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은 국토교통부와 국세청에서 시행하는 택시유가보조금 지원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구축된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해당 시스템은 택시 사업자와 운수 종사자가 유가 보조금을 쉽게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홈페이지(택시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에 접속하시면 공지사항과 전국 평균 유가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신규로 가입하실 분들은 [회원가입] 메뉴를 선택해주시고, 가입절차는 약관동의 > 회원정보입력 > 가입완료 순입니다.
회원가입 대상은 운송사업자(개인/법인)와 가맹점(충전소)입니다. 운송사업자는 최소 한대 이상의 유가보조금 지급 대상 차량을 소유하고,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유류구매카드의 발급 승인을 받은 사업자 또는 개인이어야 합니다. 가맹점은 유가보조금 대상 차량이 3개 특정카드(신한/현대/롯데)사 가맹점에서 거래가 1회 이상 발생한 경우여야 합니다.
운송사업자는 사업자등록번호 별로 회원 ID 발급이 가능합니다. 가맹점은 사업자등록번호 별로 회원 ID 발급이 가능하며, 가입시 최소 1회 이상의 거래내역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택시유가보조금관리시스템 페이지(택시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버튼 클릭
2. 택시유가보조금관리시스템 이용 표준약관 동의 (동의를 해야만 가입 가능)
3. 회원정보 입력 (아이디, 회원유형,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명, 비밀번호 등)
4. 회원가입을 위해 하단의 [확인] 버튼 클릭
5. 가입완료 후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
사업자등록번호 입력시 일치하는 정보가 없어 회원가입이 안되시면, 해당 사업자등록번호로 유류구매카드 발급이 안된 경우이거나 사업자등록번호가 부정확하게 등록된 경우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맹점(충전소) 회원 가입시 자신의 가맹점 사업자번호를 다른 회원이 등록한 경우에는 [이미 사용중인 사업자번호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이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택시유가보조금 통합관리시스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8467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연락처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850
머핀카드, 멤버십 포인트, 앱 소개
Muffin은 SK에너지의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입니다. 엔크린 보너스 카드부터 머핀까지 시간이 흘러도 고객을 위하는 마음은 그대로라고 하는데요, 고객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합니다. 포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816
에너지플러스 앱 기능소개
GS칼텍스의 에너지플러스는 에너지기업의 변화와 확장의 의지를 전달하는 미래지향적 사업을 통합하는 브랜드입니다. 고객/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개발, 모빌리티 인프라와 라이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659
GS포인트카드 등록
GS칼텍스나 GS리테일 등에서 발급받은 GS&POINT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GS포인트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과 제휴하여 이벤트도 진행중
dongle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