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크레딧 고객센터 전화번호, FAQ, 1:1문의 안내카테고리 없음 2024. 4. 15. 15:55
올크레딧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금융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국내최초 및 국내최대의 우량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용과 명의 및 금융관리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대표 금융사들이 설립 및 활용하고 있고, 공신력있는 신용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용 상승 솔루션을 제공하고, 체험단의 60%가 상승 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변동예측 시뮬레이터, 개인맞춤 신용향상 가이드, 신용향상 1:1 신용코칭을 제공합니다. 또한, 금융감독원 미소금융, 금융위원회 햇살론 등 서민금융지원 프로그램 기준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올크레딧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8-1000번을 참고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팩스번호는 02-708-1010번이고, 이메일주소는 allcredit@koreacb.com입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페이지(전체 | 자주 찾는 질문(FAQ) | 올크레딧 (allcredit.co.kr))에 접속하여 자주 하는 질문(FAQ)들을 먼저 참고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서비스, 신용보고서상세, 명의보호, 카드/대출관리, 아카데미, 회원일반, 구매 및 결제, 기타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문장/단어를 입력하여 질문을 직접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1문의] 서비스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신용정보 열람 시에는 법령에 따라 반드시 본인확인이 필요하고, 기업회원 가입 시에는 지정된 담당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08
https://dongle2.tistory.com/566
https://dongle2.tistory.com/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