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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한도상향/하향 신청 방법카테고리 없음 2024. 4. 7. 17:57
신한카드 한도상향 또는 한도하향은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신청 시에는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본인이 직접 연락하여 신청하셔야 하고, 홈페이지 이용시 절차는 우측상단의 전체메뉴 > 마이페이지 > 이용한도서비스 > 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 하향신청 메뉴 순입니다. 모바일 이용시 절차는 모바일앱/신한SOL페이 > 이용한도 서비스 > 이용한도 상향신청 또는 이용한도 하향신청 메뉴 순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한도]로 키워드를 잡아 검색하시면 한도관련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카드이용 실적이나 최근 한도조정 이력 및 연체 이력 등을 고려하여 홈페이지 상향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며, 한도심사 대상건은 영업일 09시부터 17시30분으로 제한됩니다.
한도상향 시에는 최근 6개월 이내에 신한카드나 타사의 연체유무, 개인 신용도, 카드이용 및 입금실적, 카드이용형태, 외부정보 등을 고려하여 접수 및 상향처리되고 한도상향접수 후 1~2영업일 이내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도하향 시에는 원하는 한도금액만큼 만원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한도하향접수 후 즉시 반영됩니다. 다만, 하향 후 원래의 한도로 상향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에서는 합리적인 신용카드 이용한도 책정을 통한 건전한 신용카드 이용문화를 정착하고자 금융감독기관에서 권고하는 가처분소득에 의한 한도운영 가이드라인을 한도상향 심사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한도상향 심사 시, 회원님의 소득수준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연체정보 및 기타사유로 인하여 한도가 하향된 경우, 자동으로 한도가 상향되지 않습니다. 연체금액 완납일을 기준으로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이 경과된 이후에 상향가능 여부를 문의하셔야 하고, 신한카드 뿐만아니라 타사의 이용정보도 고려하여 접수 및 상향심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한도상향 신청을 한 경우, 처리결과는 약 1~2영업일 이내로 확인할 수 있고, 한도상향처리 결과확인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번, 카드분실/승인 ARS는 1544-7200번, 단기/장기 카드대출 ARS는 1588-0303번, 할부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10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통화요금은 시내전화요금이 부과되고, 이동전화는 가입한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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