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손해보험 콜센터(고객센터) ARS 및 온라인상담카테고리 없음 2024. 3. 12. 16:07
롯데손해보험 콜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44번 또는 1600-3434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 및 주말/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다만, 평일 18시 이후와 주말에는 일부 업무가 제한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시외 모두 시내요금 기준으로 부과되고, 070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의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은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자동차 가입문의 및 갱신문의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갱신안내센터는 1600-3978번, 쿠팡안심케어보험은 02-6320-4932번, 가전제품보증연장보험은 02-6320-4933번입니다.
ARS번호에 따른 서비스 안내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 연결을 위해서는 1번을 눌러주시고, 보험료 납입을 원하시면 5번 > 3번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업무내용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도 상담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에서 고객센터 > 금융소비자보호포털 > 온라인상담신청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드리거나 이메일로 답변드립니다. 상담구분을 선택하고, 내용을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처리절차는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 > 접수확인 및 담당자 지정 > 담당자의 전화 또는 이메일 답변 >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처리완료 순입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처리는 3일 이내에 답변드리고, 다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별도의 연락을 통하여 안내드립니다.
상담신청시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상담구분, 답변방법, 제목, 내용을 입력해야 합니다. 상담신청을 위해서는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해야 하는데요,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1588-3344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06
https://dongle2.tistory.com/664
https://dongle2.tistory.com/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