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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전화번호(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제공업무/상담시간/통화요금카테고리 없음 2023. 9. 18. 16:38
신한라이프 또는 신한생명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고,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업무와 상담시간 및 통화요금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신한라이프 생명보험은 지난 2021년 7월에 신한생명보험과 오렌지라이프가 통합되어 탄생하였으며, 신한금융그룹에서 운영하는 보험회사입니다.
ShinhanLife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헬프데스크 > 지점 및 업무 안내 > 업무채널 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공업무는 지급과 수납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지급의 경우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해약, 중도인출, 분할/만기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에 대한 업무를 제공합니다. 수납의 경우 계속보험료/연체보험료/선납보험료 납입, 자유납입보험료/추가납입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상환 업무를 제공합니다.
지급서비스는 고객이 신청한 전자금융서비스 보안등록에 따라서 이용한도가 제한되고, 회사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범위와 이용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580번, 해외에서 이용시 82-2-2131-3000번, 해피콜센터 1522-2285번, 신용대출문의 1899-6669번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상담사 연결의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 서비스는 365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카드분실신고, OTP해지, 구비서류발급, 개인정보유출 사고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 통화요금인 3분당 42.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의 경우에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이용절차는 1588-5580번으로 전화연결 > 원하는 서비스번호 선택 > 휴대폰 인증 순입니다. ARS 단축번호는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 1번을 눌러서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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