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카테고리 없음 2023. 8. 21. 18:07
현대홈쇼핑은 지난 2001년 5월에 설립된 현대백화점계열의 통신판매사업자입니다. 주요사업은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사업 등의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는 Hmall인데요, 이번시간에는 Hmall 또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Hmall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 일대일 상담신청, 공지사항, 고객의 의견,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등 이용과 관련된 항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면 현대Hmall 1600-0000번, 모바일 현대Hmall 1600-0009번을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0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전화연결시 통화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1:1상담신청, 고객의 의견, 게시판 상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은 Hmall 간편회원으로 아이디/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H.Point 통합회원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문의를 제외한 이전 접수문의는 당일에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접수건에 대해서는 월요일 17시 이전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챗봇으로도 상담이 가능한 홈페이지들이 늘어나고 있죠? 현대홈쇼핑 역시 하이봇이라는 이름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고객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에는 내주문 보기, 취소/반품/교환, 자주하는 질문, 방송상품 확인, 이벤트/혜택, 1:1문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외에도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채팅으로 입력하여 안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739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혜택/이용안내 및 앱 소개
현대카드 엠포인트몰 또는 M몰 혜택과 이용방법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최대 100%까지 엠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현대카드 회원전용 쇼핑몰이며,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면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702
현대카드 다이브 (DIVE) 앱
이번시간에는 현대카드 다이브 또는 현대카드 DIVE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더욱 유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해당 앱은
dongle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