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22
우리카드는 대한민국의 신용카드사인데요, 2013년 우리은행의 신용카드 사업 부문에서 분사하여 신설된 법인입니다. 저는 우리체크카드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 주거래 은행이 아니라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카드혜택이나 이벤트가 있을때에는 가끔 사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에 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광장 페이지부터 열람해보았는데요, 고객의 궁금한 내용을 전문상담직원이 신속하고 정확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린다고 하네요.
- 대표번호 : 1588-5000 / 1599-5000
- 해외전화 : 82-2-2006-5000
- 주택도시기금 : 1599-0800
- 외국인 전용 : 1599-2288
고객광장 페이지에서 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카드] 메뉴를 선택하시면 우리카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대표 ARS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9955 또는 1599-9955번입니다. 상담시간은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종합상담의 경우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다음은 금융서비스 ARS 전화번호인데요
1577-9000번으로 하시면 되고,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 이용요금]
- 국내기준 유선전화 : 시내요금 (3분당 39원 및 부가세 별도)
-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
- 상담연 연결 지연시 : 연락처를 남겨서 상담원으로부터 전화수신
기타 참고할만한 전화번호는 해외에서 이용시 82-2-6958-9000, 카드 간편신청은 1599-0200, 카드대금 및 연체금액 문의는 1599-6300,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은 1599-9977, 자동차 할부상담은 1544-9800, 카드분실신고는 1588-530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리은행/우리카드 관련글>
https://dongle2.tistory.com/662
우리은행 원터치알림 앱
우리은행 계좌가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어플리케이션인데요, 저역시도 해당은행의 계좌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실제로 앱을 설치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은행 원터치
dongle2.tistory.com
https://dongle2.tistory.com/645
우리카드 장기렌트 상품정보
제 주변에 장기렌트로 2년째 차량을 운행중인 사람이 있습니다. 4년 계약을 해서 앞으로 2년정도만 유지하면 되는데요, 기간만료시 반납을 하거나 인수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에 렌트
dongle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