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
    카테고리 없음 2021. 4. 5. 14:06


    과거에 비하여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브라우저 팁에 대해서도 크롬과 관련된 팁들을 찾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크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구글에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위의 그림과 같이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Google Chrome 고객센터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권한 변경하기 팁이 나와있는데요, 기본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도 사이트에 부여할 권한을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컴퓨터, 안드로이드, iOS 이렇게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 오늘은 PC에서의 설정을 보겠습니다.

     

    컴퓨터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줍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개인정보 및 보안]에서 [사이트 설정]을 클릭하고,




    업데이트 하려는 권한을 선택합니다. 내가 방문한 모든 사이트에서 권한 및 데이터 저장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사이트 전체에 저장된 권한과 데이터 보기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특정 사이트의 권한을 허용하거나 차단할수도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기본설정 대신 적용된 설정이 사용되며 데이터를 삭제할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크롬을 실행하고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웹주소 왼쪽에 표시되는 잠금, 정보 또는 위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사이트 설정을 클릭하고 권한설정을 변경하시면 변경사항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관련 도움말을 참고하거나 이 도움말에 대한 의견을 보낼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