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바이브 고객센터 문의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1. 3. 1. 20:51


    NAVER VIBE는 2018년 6월에 네이버가 출시한 음악 플랫폼입니다. 운영은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YG PLUS에서 맡고있습니다. 2019년 2월까지는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3월부터는 PC와 모바일 웹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1일에 네이버 뮤직서비스가 종료되면서 VIBE와 통합되었습니다.

     

    오늘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이라든지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해결할 수 있도록 네이버 바이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바이브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우측에서 [고객센터]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의 방식은 총 두가지가 있는데요 각각은 메일문의와 채팅상담문의입니다. 또한 VIBE와 관련된 도움말들을 많이 제공하기때문에 문의를 하기전에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됐다면 직접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오류내용을 상세히 기입합니다. 정확한 오류나 장애해결을 위해서 PC사양 정보가 필요하며, 수집된 PC사양 정보는 문제해결 이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파일첨부도 할 수 있고, 개인정보 수집동의 후 작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채팅상담 문의를 보겠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며, 문의량이 많은 경우에는 바로 안내받기가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1시 30분까지 그리고 13시부터 17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