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씨앤에프대부 [신안그룹 소속]카테고리 없음 2020. 7. 5. 16:22
사람들에게 크게 인지도가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오늘은 그린씨앤에프대부 업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업체 전용 홈페이지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취업정보 사이트인 사람인을 활용해보았습니다. 우선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기업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소개가 아주 상세히 나와있지는 않지만 대략적인 부분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가 있긴한데 신안그룹 홈페이지가 뜹니다. 아마도 이 대부업체가 해당 그룹에
속해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2019년 기준으로 사원수는 8명이고, 매출액은 40억 6천만원 정도입니다. 대표자는 신영천이고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업종은 그 외 기타 여신금융업이고 사업내용은 매출채권의 양수, 관리, 대금회수, 신용조사입니다. 걸어온 길을 보시면 1995년도에 회사를 설립하여 2000년도에 상호명을 신안팩토링에서 그린씨앤에프로 변경하였습니다. 2011년도에는 뒤에 대부라는 글자도 붙였네요.
마지막으로는 신안 계열사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20개의 계열사가 있는데요 종류를 보시면 신안, 신안관광개발, 인스빌, 바로저축은행, 관악, 신안종합리조트, 신안관광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고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