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고객문의카테고리 없음 2020. 6. 28. 21:36
오늘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고객센터 또는 고객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식배움터에서는 온라인교육, 현장교육, 알림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별로는 창업, 경영, 재기, 노하우, 프랜차이즈, 협업교육, 교양과정, 재창업패키지, 전문기술교육, 경영개선교육, 전용교육장교육, 교육수행기관모집, 멘토모집공고, 공지사항, 자료실, 이벤트, 자주묻는질문, 전문가와의대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려면 네이버라든지 다음 또는 구글 등과 같은 포털사이트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의 그림처럼 바로가기 링크를
쉽게 찾아서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여러가지 메뉴 및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맨 하단 우측에서는 고객문의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자금 및 오프라인 교육문의와 E-러닝 교육 시스템 문의 전화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즉,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시~18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FAQ 및 원격지원 메뉴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FAQ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자주묻는질문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회원, 수강신청, 학습, 수료관련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자주 질문하는 내용을 모아놓아서 보다 편리하게 궁금증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수강신청 확인, 수료증 출력시 테두리 이미지 출력, 교육취소 버튼문의 등이 있네요.
다음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원격지원 페이지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원격지원 시작 단추를 눌러서 해당 모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다운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버튼을 한번 더 눌러줍니다. 만약 현재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으면 접속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