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보악사 긴급출동 전화번호
    카테고리 없음 2020. 6. 10. 13:15


    제가 얼마전에 자동차 사고때문에 보험사의 도움을 받은적이 있었습니다. 상대방 과실이 100%였기때문에 상대방 보험사에서만 직원이 왔었는데요, 아무튼 이처럼 사고가 발생하거나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때 보험사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교보악사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은 꼭 알아두어야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에서 악사를 검색하여 AXA 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상서비스] 메뉴를 눌러서 [긴급 출동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보험가입상담 및 고객서비스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프로세스를 보겠습니다.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악사 모바일웹 또는 1566-2266번으로 연락하여 긴급출동 접수를 합니다.



    차량의 현재 위치와 상황 등을 전달하고 고객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출동직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면 빠른시간 내에 현장으로 출동하여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긴급출동서비스 종류 및 내용을 보겠습니다.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 잠금장치해제, 긴급구난, 타이어 펑크수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타이어 펑크수리의 경우 보험시기일 2015년 11월 5일 이후 계약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악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ARS 번호의 경우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이 2번이고 자동차 사고접수가 3번입니다. 임직원이나 상담원에게 연결하시려면 각각 8번, 0번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