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카테고리 없음 2017. 1. 4. 16:41
현금이 사라지는 시대가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는 실현될 것 같긴 합니다. 지금도 보면 현찰로 결제를 하는 사람들보다는 카드로 긁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카드수수료를 판매자가 내기때문에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카드수수료를 본인이 부담해야 하기때문에 오히려 현금결제율일 높은곳도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제가 해당 정보와 관련된 표를 곧바로 올릴수도 있지만 여러분들도 혹시나 그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처음부터 들어가는 경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씨티카드]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이트 내부에 있는 화면 우측 상단의 검색창에다가 [결제일] 이라고 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게시판] 부분을 보시면 곧바로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13년 01월 30일에 작성한 내용이 보이는데요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 안내] 라고 적혀있는 제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현재가 2017년인데 2013년부터 현재까지는 변동사항이 없나보네요.
그럼 현행과 변경후의 표를 보면서 어떻게 바뀌었는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의 표는 바뀌기 전의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결제일자와 일시불 및 할부, 현금서비스에 대하여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사실 위의 정보는 이제 알아둘 필요가 없겠죠? 중요한 것은 변경 후인 아래의 표입니다.
내용 자체는 변한 것이 없는데 날짜 부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바뀌기 전과 후의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너무 무분별한 사용으로 빚을 늘리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