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
    카테고리 없음 2016. 12. 1. 14:22


    언제부터였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어쨌든 네이버 고객센터 페이지가 개편이 되면서 상담원과 이메일을 주고받거나 전화연결을 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대략 몇 년 전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 블로그 글 검색과 관련하여 상담을 몇 번 했었는데 그 이후부터는 그냥 포기상태이거나 웹마스터 도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블로그 글 검색 측면에서는 예전보다 많이 상태가 좋아진 것 같긴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검색창에 [네이버 고객센터] 라고 치시면 바로가기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회원정보 관리라든지 서비스별 도움말 안내, 신고센터 안내 등을 하고 있는데요 상담원과의 메일이나 전화연결을 통한 문제해결에 대해서는 좀 소극적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화면의 맨 하단에서 대표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88-3820 인데요 이 번호를 이용하여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전화를 했다고 해서 곧바로 사람과 대화를 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자동음성의 몇 단계를 거쳐야만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 경험상 상담원이 해결책을 주지 못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특히 블로그의 검색 관련해서는 아예 상담이 불가하다는 식으로 직접 대놓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예전에는 직접 본사를 찾아가서 문의를 해볼까도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전에는 고객센터가 성남인가 분당 쪽에 있었던 것 같은데 위치안내 버튼을 눌러보니 현재는 강원도 춘천으로 주소가 적혀있네요. 혹시라도 직접 찾아가보실 분들은 위의 주소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전화의 방법 말고 자체적으로 도움말을 제시해놓은 사항들이 많이 있긴 합니다. 그런데 그 항목에서도 궁금증을 풀 수 없다면 직접 검색을 하여 물어보라고 하는데 약간 어이없는 것이 네이버에서 답변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지식인에다가 문의하라는 겁니다. 네이버에 문의가 있는 것인데 그에 대한 해결책을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지는데요 물론 제가 잘못 인식하는 것일수도 있지만 어쨌든 고객센터와 관련하여 좀 더 좋은 방향으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