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시앤캐시 전화번호 및 고객의소리
    카테고리 없음 2022. 2. 16. 15:38


    러시앤캐시는 저축은행 흡수합병 등 공격적인 영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2014년도에는 해외시장 진출과 카드시장 및 증권시장 진출까지 도모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미즈사랑과 원캐싱대부도 계열사로 두고 있으며, 2019년까지 원캐싱과 미즈사랑의 폐쇄와 2024년까지 아프로파이낸셜대부 폐쇄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 2018년 9월에는 이미 원캐싱을 조기 폐쇄했습니다.

     

    혹시라도 해당 대부업체를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러시앤캐시 전화번호 그리고 고객의소리 이용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의소리]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문의, 칭찬, 불만, 제안, 요청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시 개인정보 입력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과거 상담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고객의 금융거래 정보보호를 위하여 답변이 제한될 수 있어요.

     

    고객센터와 고객상담실, 금융피해신고센터, 이메일주소정보도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욕설이나 저속한 표현등 비도덕적인 내용 입력시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으며, 전화번호와 이메일주소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한 내용은 이메일 상담을 위한 일회성 변경이며 회원정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